세상이야기

보조금24 알아보기

2021. 5. 7. 13:46
반응형
SMALL

보조금24 사이트 알아보기

개인별 각자에게 맞는 보조금이 어떤것이 있는지  알려주는 사이트가 있네요. 

정부24에서 접속하면 보조금24 사이트 동의를 하면 개인별 보조금지원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.

 

 


Step1 . 일단 정부24 사이트를 접속 또는 네이버나 다음 검색엔진에서 보조금24 검색한다. 

 

네이버에서 보조금24검색한다.

 

www.gov.kr/portal/main

 

정부서비스 | 정부24

정부의 서비스, 민원, 정책·정보를 통합·제공하는 대한민국 정부 대표포털

www.gov.kr

 

 

Step2.  보조금24 사이트에 개인정보 동의 후 메인페이지에 접속한다. 

 

보조금 메인페이지 입니다. 

보조금24는 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혜택을 쉽게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 라고 합니다. 

 

 

step3 . 나의 혜택을 확인해보자..

 

나의 햬택 4건의 혜택을 신청하라고 합니다. 

 

로그인을 해보니 나의 혜택 4건을 신청하고 4건을 확인해보라고 합니다. 

 

 

Step5.  나의 혜택을 확인하고 필요한 것은 신청할 수 있다.

나의 보조금24 혜택들.

 

보조금24 카드뉴스내용 

 

햬택이 어떤것이 있는지 궁금해서 전체를 클릭해보니.. 

전체 혜택이 총 1080건이 있다고 합니다. 

 

다양한 정부혜택들.. 

 

 

 몰라서 신청못했던 다양한 정부혜택들을 놓치지 않고 신청할수 있어서 좋을 거 같아요.. 

자주 방문해서 주기적으로 알아본다면 생활에 도움이 될 거 같네요.

국민들에게 좋은 서비스들이 생겨나고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... 

 


 

 

보조금24 좋은 서비스 인거 같습니다. 

 

반응형
LIST